알림광장    
        클럽 공지사항
        클럽 질문모음
        클럽 설문조사
        클럽 이벤트
        클럽 정모안내
        레코딩/디빅가이드
     등업광장    
         클럽소개/등업방법
         단역배우 등업신청
         한글별명 변경신청
         조연배우 등업신청
         주연배우 등업신청
         클럽스탭 신청하기
     영화광장    
         영화정보&릴정보
         국내외 박스오피스
         개봉예정작 소개
         영화관련 설문조사
         영화이슈 토론방
         내인생 최고의영화
         개봉영화 관람후기
         나도영화 평론가
         추천/비추 한마디평
         인상깊은 장면/대사
         영화인물 사진열전
         영퀴방 초보VS고수
         좋은극장 추천하기
     회원광장    
         회원 출근방
         회원 질문방
         회원 이야기방
         회원 사진방
         끝말 놀이방
         재밌는 유머방
         회원 직거래장터
     IDISK 광장    
         DVD원본소스.정보
         애니감상실....정보
         드라마감상실.정보
         클럽영화....요청방
         IDISK 통합게시판
     자막/유틸    
         영화관련유틸
         영화 포스터
         영화 자막실
         애니 자막실
         드라마,기타자막
     스텝광장    
         스탭 공지사항
         스탭 영화작업실
         스탭 출근방
         러브시네마 작업실
         클럽자료 보관실
21,916
22,641
81,076
46,499,504
  [포인퀴즈] 정말 정말 간만에 영퀴요 ㅋㅋㅋㅋ
  글쓴이 : 쏠로하늘이     날짜 : 06-07-19 23:37     조회 : 4242    
화이팅요 ㅋㅋㅋㅋㅋ
 
그럼 ...!!
 
1. 러브시네마클럽의 영퀴게시판에 2월 23일날 올린 영퀴의 영화 주인공이 이 영화에도 나옵니다. 내용중엔 브리스톨 힐만 음악학교 가 나오지요. 힌트는 여기까지! 제목은 무엇일까요 ?
 
2. 주인공은 (여자) 음악학교에 들어가게 됩니다. 룸메이트의 이름은 ? (세글자)
 
3. 이 영화의 주인공의 오빠는 죽는걸로 나오는데요 ..
   몇월달에 죽었을 까~~~요?
 
4.주인공의 친구들중엔 슬론~ 이라고 있습니다 . 슬론의 전공은 ?
 
------------------------------------------------------쉬어가기 ♡
ㄱㅇㅇㅇㅍㅇㅅㅇㄱㅅ < 뭘 의미 하는 걸까요 ?
------------------------------------------------------쉬어가기 ♡
5. 자음퀴즈 예요 ㅎ 영화와 관련이 없는! 하지만 맞추셔야 해요 ㅋㅋㅋ
지난번엔 숟가락 젓가락 포크... 였지요 ㅎㅎ
자 그럼 .... 
ㅋㅍㅌ
ㅋㅂㄷ 
ㅁㅇㅅ
ㅅㅍㅋ  
뭘까요?
럽시네마 분들껜 정말 쉬울듯 ^^
 
~~~~~~~~~여기까지예요 ㅋㅋ  방학시작하면 정말 꼬리에 꼬리를 무는 영퀴 낼꺼니까
기대해 주시구요 ㅎㅎ 아참! 정답은 쪽지로!
 

배연수아빠
  06-07-20 03:25
이거 꼭 풀어야 되는 겁니까...
5번만 알겠는데요...
지금 제 앞에 있는 것들이네요...
ㅁㄴㅌ 가 빠진게 좀 아쉽네요...
그리고, 외국 물 좀 먹고 온 사람들은 ㅋㅍㅌ라고 하지 않고, ㅋㅍㄹ 라고 하던데...

     
쏠로하늘이
  06-07-20 12:53
답을 반이상은 다 알려주시면 어떠케영 ㅜㅜ

유리사탕
  06-07-20 11:42
쏠로하늘이 님 취향에 직접 요청하기도 했더군요.
벌써 6개월 가까이 지났네요...^^

5번 문제는 정말 어렵(?)군요.
제 일상과는 동떨어진 것들이라서....^^;

쉬어가기 문제에는 쏠로하늘이 님이 숨어있네요 -> ㄱㅇㅇㅇㅍ'ㅇㅅㅇ'ㄱㅅ <- 바로 요기!

     
쏠로하늘이
  06-07-20 12:53
ㅇㅅㅇ  이건 저도 몰란던 건데 ㅎㅎㅎ 의미하는건 제가 아니예여~ ㅎㅎ

     
배연수아빠
  06-07-21 04:11
쉬어가기 문제는 정식 문제가 아니니깐 갈켜 주세요...
저런거를 어케 푸는지...........

          
쏠로하늘이
  06-07-21 20:46
아하!  예를들어 정답이 자전거 이면 문제는 ㅈㅈㄱ 라고 나가는거예요~

사랑합니다
  06-08-05 17:57
꼭 영화를 봐야 맞출수 있겠군요...
1번과 5번만 알겠네용...ㅋㅋ

무경불패
  06-08-14 08:36
어렵다,,,,,영화를..보고..풀어야 겠네요....

써니
  06-10-22 00:45
영화를 봐야 알것같네요 ㅋㅋㅋㅋ

용팔
  07-03-27 21:59
진짜 영퀴방에는 어려운 문제뿐이당.ㅠ.ㅠ

아들랑구
  07-08-02 12:31
영화를 봐야만 꼭~ 풀 수 있겠네요...ㅋ

묻지마관광
  07-12-23 16:47
정말 어렵군요..영화를 봐야 풀수있는문제는 패스...


게시물 20건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영화퀴즈를 통해, 영화지식을 재밌게 공유해보세요. (2) 러브시네마 02-20 3919
20 심심영퀴 영퀴 2탄입니다... (35) 꽝팔이 04-30 4902
19 포인퀴즈 4월을 보내며 영퀴방을 살립시다 (19) 꽝팔이 04-28 4478
18 영퀴대회 9월22일 제1회 러브시네마클럽 영화퀴즈 대회 기출문제 (43) 러브시네마 09-22 4965
17 심심영퀴 * 영화제목 맞추기 (29) 꽝팔이 09-19 5749
16 심심영퀴 영웅본색 좋아하시는분.. (20) 루루 09-05 4768
15 심심영퀴 저는 누구일까요? (20) 유리사탕 08-28 4115
14 심심영퀴 처음으로 내보는 영퀴요? <1500포인트와 경품> (20) 꽝팔이 08-20 4621
13 포인퀴즈 정말 정말 간만에 영퀴요 ㅋㅋㅋㅋ (12) 쏠로하늘이 07-19 4243
12 심심영퀴 이 영화의 제목은 무엇일까요 (16) 충사 06-18 4685
11 심심영퀴 퍼온 영화퀴즈도 괜찮나요 ? ㅋㅋㅋ (9) 쏠로하늘이 06-11 5525
10 심심영퀴 간만에 퀴즈좀 내봐요~별두개짜리★★ (10) 쏠로하늘이 06-11 4083
9 영화비추 비급 애로호러 ㅡㅡ; (11) niaha 04-02 5177
8 포인퀴즈 <엑소시즘 오브 에밀리 로즈> 中 에서.. (12) 러브시네마 03-22 4036
7 심심영퀴 연상퀴즈 (20) 빨간모자 03-10 5530
6 포인퀴즈 제대로 문제를 냈는지 참.. 네오보이님 무섭 ㅠㅠ 암튼 영퀴!! (7) 쏠로하늘이 02-23 3977
5 심심영퀴 영퀴올려요 ㅎ--------1000포인트~! (12) 쏠로하늘이 02-22 4391
4 심심영퀴 헉! ㅠㅠ 수정 ㅎㅎ;; 기간제한 23~27 까지 ㅎㅎ (30) 쏠로하늘이 02-22 4620
3 공지 영화퀴즈를 통해, 영화지식을 재밌게 공유해보세요. (2) 러브시네마 02-20 3919
2 포인퀴즈 장예모 감독의 "영웅" 에서? <정답자 1000포인트> (11) 러브시네마 02-19 4078
1 심심퀴즈 '양들의 침묵'에서 조디 포스터 이전에 주인공으로 섭외가 되었던 여배우는… (20) Pacino 01-28 5047

     게시판관리자 러브시네마

     < 게시판 포인트 점수 안내 > 글읽기 +1포인트 | 영퀴출제 +30포인트 | 코멘트답변 +20포인트 | 포인(트)퀴즈 문제별부여
     < 게시판 등급별 권한 안내 > 글읽기 누구나 | 코멘트답변 단역이상 | 영퀴출제 조연이상

 

 
  Copyright ⓒ http://lovecinema.co.kr All rights reserved. | 해상도 1152 X 864 최적화 | 제휴*동맹문의 Since July. 07. 2002 회원탈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