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광장    
        클럽 공지사항
        클럽 질문모음
        클럽 설문조사
        클럽 이벤트
        클럽 정모안내
        레코딩/디빅가이드
     등업광장    
         클럽소개/등업방법
         단역배우 등업신청
         한글별명 변경신청
         조연배우 등업신청
         주연배우 등업신청
         클럽스탭 신청하기
     영화광장    
         영화정보&릴정보
         국내외 박스오피스
         개봉예정작 소개
         영화관련 설문조사
         영화이슈 토론방
         내인생 최고의영화
         개봉영화 관람후기
         나도영화 평론가
         추천/비추 한마디평
         인상깊은 장면/대사
         영화인물 사진열전
         영퀴방 초보VS고수
         좋은극장 추천하기
     회원광장    
         회원 출근방
         회원 질문방
         회원 이야기방
         회원 사진방
         끝말 놀이방
         재밌는 유머방
         회원 직거래장터
     IDISK 광장    
         DVD원본소스.정보
         애니감상실....정보
         드라마감상실.정보
         클럽영화....요청방
         IDISK 통합게시판
     자막/유틸    
         영화관련유틸
         영화 포스터
         영화 자막실
         애니 자막실
         드라마,기타자막
     스텝광장    
         스탭 공지사항
         스탭 영화작업실
         스탭 출근방
         러브시네마 작업실
         클럽자료 보관실
13,450
24,149
81,076
44,354,473
  글쓴이 : 러브시네마     날짜 : 06-02-15 00:49     조회 : 4918    
  [영화] <왕의남자>관객동원 몇명까지 가능할까?

투표하시면 결과가 보입니다.


러브시네마   06-02-15 00:52
참고로 현재까지 우리나라 역대 1위는 <태극기 휘날리며> 1.175만명 입니다.
쿨팬스   06-02-15 10:01
저는 느낌은 새로운 역대1위로 우뚝서지 않을까 싶네요
항상 1위는 깨지기 마련이지요
낙화유수   06-02-15 10:39
전 천백만명정도로 예상하고 있는데;; ㅋㅋ
     
조드베드   07-08-10 08:37
아. ㅋㅋㅋ 근가
타임시커즈   06-02-15 10:53
역대1위로 예상이 되네요.. 태극기와 왕의남자 두영화모두 극장가서 봤는데
저같은 경우는 왕의남자가 1000만이상 관객이 드는게 신기하기만 하네요 ㅡㅡ;
블루벨벳   06-02-15 12:21
저도 시커즈님과 같은 생각...
태극기 휘날리며는 마케팅의 결과라고 생각하는데, 왕의 남자 영화는 괜찮지만 천만관객 들 정도로 빅히트라는게 실감이 안나네요.
꿈많은이작…   06-02-15 14:32
지금 상황으로는 1300이상할껏 같은데여.. 대박나길 기원합니다..
이솝   06-02-15 17:10
솔직히 말하면 태극기 휘날리며 보다는 왕의 남자가 제가 보기엔 더 괜찮았던것 같은데요
보시는 분들의 차이가 많이 있겠지만.. *^^*
어떻게 됐던.. 한국영화의 발전이 많이 느껴지는 군요. 화팅~!
tryman011   06-02-15 20:03
이런영화가 많이 나와야져...
     
조드베드   07-08-10 08:37
마자여. ㅋㅋㅋ 많이 나와야 저희도 고르는 재미
시컬   06-02-15 21:05
좀 어이없습니다. 아직도 극장에서 상영하던데 1000만이 넘어간 이마당에 도대체 누가 본다고 계속 하나요? 언론 플레이. 1000만이 명작의 기준은 절대 아니라는 것 이번을 계기로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다. 왕의 남자가 명작이 아니라는 뜻은 또 아님.
시컬   06-02-15 21:09
다들 취향이 다르니까요. 이런식으로 분위기가 받쳐주고 언론이 밀어주고 매니아층이 밀어주면 1500만도 가능할 거 같은데요? 평생 영화 한편 안보시던 저희 어머니께서 뉴스에 나온 왕의 남자를 보시더니 영화를 보셨어요. 어쨌든 긍정적인 측면이 많습니다.
     
조드베드   07-08-10 08:37
ㅋㅋ 그렇긴 한거같네요. ㅋㅋㅋ
jjk1117   06-02-15 21:17
아직 보진 못햇지만 꼭 한번 보고 싶네요
dondabal   06-02-15 23:07
최고기록 경신할듯한 느낌이 드네요.^^
     
조드베드   07-08-10 08:36
어떻게 끝났죠? 음........... 암튼 대박영화였쬬 ㅋ
라비짱   06-02-16 09:29
아직 보질 못했지만 많이들 봐서 기록을 갱신하기를 바랍니다.
마눌이 저 빼놓고 친구들과 보러가는 바람에 혼자 보기는 뭣하고...
회사직원들도 대부분 봤다는데..  영친(영화같이보는친구)하나 만들어야겠습니다. ^^
유령회원   06-02-16 15:53
제 주위에도 안 본 사람이 서너명 되네요... 자기가 좋아하는 장르가 아니라면 1,000만명 돌파라고 해도 안 보러 가더라구요... 저는 궁금해서라도 보러 갈 것 같은데 ㅎㅎ
damchi   06-02-16 16:57
저도 안봤지만 최고기록이 가능 할듯...
madnessp   06-02-16 19:48
저희 아버지께서 보시고 싶어하시는데 당췌 가시려고 하시진 않네요..
일하시느라 영화관하곤 벼로 안친하셔서..
이번주말 제가 아버지하고 우리 고모하고 같이 모시구 가려구요.
어머니께서는 이전에 여동생이 대전집에 내려왔을때 같이 보러갔었거든요..
chameleonh   06-02-16 22:34
넘 재미있게 본 영화예요... 부모님도 보고싶어하시는거 같아서 예매해 드릴려구욤^^*
심심이   06-02-17 01:07
극장에서 빨리 끝나야 미국에서도 보죠. DVD나 비디오로...
꽝팔이   06-02-17 11:13
내용에 충실한 영화도 이제는 대박날수 있는거죠
그리고 연기도 중요하고!
그리운별하…   06-02-17 16:54
태극기휘날리며를깰순없을듯싶은데요.
용가리   06-02-18 07:37
대단하긴하네요....
평생을 영화 몇편보시지도 않으신 어머님과 이모님들도
이 영화를 보셨다니....
어쨌든 국산영화가 잘된다니 긍정적인 측면이 아닐까요........
자하랑   06-02-18 08:30
예고편 봤을때 흥미로움은 느꼈는데 이렇게 까지 될 줄이야.....
정말 대단한 관객입니다. 누구 하나의 의해서 이렇게 까지 되지는 않았을 겁니다.
정말 모두에게 박수를 드립니다.
가족사랑   06-02-18 17:52
보고 싶은데 시간이...
아이라디칼   06-02-19 21:53
성인 세명 중 한명은 본 영화를 아직 못보았습니다^^
시간내서 기록갱신에 한포인트 던지겠습니다.
사랑합니다   06-02-20 13:26
재미는 있지만.. 그래도,,, 천만명은 좀....
hoan72   06-02-21 07:26
저도 기록갱신에 한표를... ^^
쭈야아아   06-02-21 11:22
근데 천만관객천만관객해도 한사람당 2번씩 본사람이 많아서.. 천만관객은 실제로 아닌거같네여.. 그리고 46번 본여자도있고- - 정말 정신나간여자같앴어요..
jungmae   06-02-21 12:06
입소문으로 뜬영화 인만큼 태극기휘날리며를 넘을듯한데 ㅎㅎ 아침에 조조할인으로 본영화인데 참 볼만했던영화엿어요 45번인가 본사람도있다는데..ㅎ
방그이   06-02-21 17:31
관객동원1위
하지않을까요.글쌔....
러브시네마   06-02-21 23:30
현재 1100만명은 이미 돌파했군요.
sam6lee   06-02-22 02:03
1100만 돌파 했구나,,
아무 생각없이 1200만 이상이라고 햇는데 ㅋ
내가 맞췃으면 좋겟땅..ㅋㅋ
가필드   06-02-22 09:51
이야기방에서도 제가 투덜거렸지만 이영화는 엄밀히 말하면 중박수준의 영화입니다. 다만 중년이상의 연세드신분들이 최근 보실만한 영화가 없어서 극장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은근히 중년 관객분들이 이 영화를 많이 보십니다. 1200만은 넘을 것 같은데 영화가 때를 잘 탄것 같네요
코르넬   06-02-23 05:35
참 아이러니한 영화 같습니다... 천만을 넘을수 없는 영화같은데 천만을 넘다니 ;;;
양계장   06-02-23 10:10
한국영화계가 多多益善하기를 기원합니다~~
게로~   06-02-23 23:19
저도 1000만이하에 동의..
제 정서상 보고싶지도 않은 영화였는데, 부모님이 설연휴때 표예매를 하셨기에
어쩔수없기 그중에 1명이 되어버렸네요..
꿈많은이작…   06-02-26 21:30
왕의남자..
이러다가 우리나라사람들 다보는 거 아닌가요..
콩이   06-03-03 10:46
꿈많은 이작님의 말씀 재밌네요~
정말 다보는건 아닌가 몰라요~ 지난 주말에 저도 기어이 보고왔습니다..ㅎㅎㅎ
주변에 안본사람이 없으니 왠지 안보면안될거같은 생각에...ㅎㅎㅎ
저같은 사람들때문에 보는사람이 많은것도 같습니다..^^
배영호   06-03-05 15:01
입소문만 듣고 가서 봤지만 그렇게 무지하게 재미있지는 않았다는...
애인발견   06-03-06 21:51
호감비호감을 떠나서 왼지모르게 손이안가는 영화중하나......
태극기도 다운받아서 2주일 동안 조금씩보면서 겨우 다본기역이나네요.
남들이 다재미없다는 무극은 한10번은 본듯하내요 ㅎㅎ
º┭┮_┭…   06-03-07 02:54
태극기 휘날리며를 제쳤고 이제 해외 진출만^^
김관장   06-03-12 00:39
아직 보지 못했는데.. 제가 보면.. 올라갈려나 ㅡㅡ;;
자하랑   06-03-22 10:11
아직도 이런 성황을 이룬는 것에 박수칩니다.
redma75   06-04-08 22:36
아주 좋아요
아가성   06-04-18 19:22
아직 나두 못 봤는디
플루토   06-04-19 15:19
오늘 아침 뉴스에 1230만명으로 드디어 종영했다고 나왔습니다.
곰돌이푸우   06-05-02 10:41
대단해요~~ 이준기... 질투난다
     
조드베드   07-08-10 08:36
ㅋㅋㅋ맞아요,. ㅋ 좀 질투나죠 ㅋ
웃자   06-05-08 22:50
으흠 ㅋㅋ1230만명 대단하네요;;;
무경불패   06-05-11 22:15
단지 작품성만으로 그 숫자가 나온것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주인공도....a급도 아니었고,,,,
참으로 놀라운 영화입니다.
황금수레   07-01-31 13:38
작품성 뛰어난 작품!
떵아   07-03-30 13:06
쭉쭉쭉~~~~
딱쥐맨   07-04-19 00:44
개인적으로 믿기 힘든 수치..1000만!! 헥헥
진사   07-05-04 12:03
왕의남자, 기대안하고봤던 영화
정말 재밌었던 영화
카이린   07-05-08 18:19
왕의남자 기록은 언제 깨질려나..
태권도소년   07-06-04 11:06
왕의남자 안받는데... 봐야지
새로미   07-06-15 13:29
생각보다 많은 관중을 동원했죠. 다른 작품이 그 이상의 기록을 경신하길 기대해봅니다.
뚜덜이   07-07-13 11:43
왕의 남자 인기 최고였죠~^^
조드베드   07-08-10 08:36
아.. 아직두 못봤는데 ㅋㅋ
싸이언   07-09-04 16:36
ㅎㅎ 천만은... 정말 어마어마한 숫자입니다 ㅇ,.ㅇ

게시물 20건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0 감독 미국 박스오피스 1위를 언젠가는 점령할수 있다고 생각되는 우리나라 감독은? (35) 러브시네마 05-01 5948
19 영화 2007년 국내개봉작중 가장 재밌게 본 영화는? (36) 러브시네마 12-31 6576
18 영화 심형래 감독의 <디워> 국내 예상 관객수는? (71) 러브시네마 07-25 6419
17 영화 나에게 최고의 공포감을 주었던 호러영화는? (63) 러브시네마 05-28 7833
16 영화 가장 슬픈 사랑을 그린 멜로 영화는? (113) 러브시네마 12-01 14872
15 영화 추석연휴에 극장에 간다면 어떤 영화를 보시겠습니까? (84) 러브시네마 09-16 5483
14 배우 영화속에서 가장 멋진 액션을 선사하는 무술인 배우는? (106) 러브시네마 08-26 5802
13 영화 <괴물>왕의남자가 세운 관객동원 기록 깰수 있을까? (45) 러브시네마 08-08 5276
12 영화 스크린쿼터 폐지에 대한 회원님들의 의견은? (57) 러브시네마 07-05 4974
11 배우 외국 여자배우중 가장 좋아하는 배우는? (73) 러브시네마 05-25 6799
10 배우 외국 여자배우중 가장 연기력이 돋보이는 배우는? (45) 러브시네마 05-25 5517
9 배우 외국 여자배우중 가장 지적인 배우는? (46) 러브시네마 05-25 5365
8 배우 외국 여자배우중 가장 섹시한 배우는? (49) 러브시네마 05-25 8920
7 영화 회원님께서 가장 선호하는 영화 장르(소재)? (107) 러브시네마 03-03 5349
6 영화 <왕의남자>관객동원 몇명까지 가능할까? (63) 러브시네마 02-15 4919
5 영화 20세기 가장 위대한 감독은 과연? (79) 러브시네마 01-24 4970
4 영화 영화선택시 가장 비중을 두는것은? (56) 러브시네마 01-14 4836
3 영화 12월 극장가를 휩쓸 최강 블록버스터는? (46) 러브시네마 12-15 4725
2 배우 영화속 최강의 여전사는? (98) 러브시네마 10-26 5247
1 영화 역대 최고의 반전 영화를 선택한다면? (102) 러브시네마 10-20 6398

     게시판관리자 러브시네마

< 게시판 포인트 점수 안내 > 글읽기 1포인트 | 코멘트쓰기 +10포인트 | 글쓰기 +100포인트
< 게시판 등급별 권한 안내 > 글읽기 누구나 | 코멘트쓰기 관객이상 | 글쓰기 감독이상

 
  Copyright ⓒ http://lovecinema.co.kr All rights reserved. | 해상도 1152 X 864 최적화 | 제휴*동맹문의 Since July. 07. 2002 회원탈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