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광장    
        클럽 공지사항
        클럽 질문모음
        클럽 설문조사
        클럽 이벤트
        클럽 정모안내
        레코딩/디빅가이드
     등업광장    
         클럽소개/등업방법
         단역배우 등업신청
         한글별명 변경신청
         조연배우 등업신청
         주연배우 등업신청
         클럽스탭 신청하기
     영화광장    
         영화정보&릴정보
         국내외 박스오피스
         개봉예정작 소개
         영화관련 설문조사
         영화이슈 토론방
         내인생 최고의영화
         개봉영화 관람후기
         나도영화 평론가
         추천/비추 한마디평
         인상깊은 장면/대사
         영화인물 사진열전
         영퀴방 초보VS고수
         좋은극장 추천하기
     회원광장    
         회원 출근방
         회원 질문방
         회원 이야기방
         회원 사진방
         끝말 놀이방
         재밌는 유머방
         회원 직거래장터
     IDISK 광장    
         DVD원본소스.정보
         애니감상실....정보
         드라마감상실.정보
         클럽영화....요청방
         IDISK 통합게시판
     자막/유틸    
         영화관련유틸
         영화 포스터
         영화 자막실
         애니 자막실
         드라마,기타자막
     스텝광장    
         스탭 공지사항
         스탭 영화작업실
         스탭 출근방
         러브시네마 작업실
         클럽자료 보관실
2,671
16,395
81,076
45,967,090
  [애니] 빨간모자의진실 (Hoodwinked, 2005) WAF릴
  글쓴이 : 러브시네마     날짜 : 08-09-03 14:30     조회 : 4320    

 
빨간모자의 진실 (Hoodwinked, 2006)
 
 
 
감독 : 코리 에드워즈,토니 리치, 토드 에드워즈
배우(목소리) : 제임스 벨루시(우드만), 앤디 딕(보잉고), 코리 에드워즈(트위치), 토드 에드워즈(샌드위치 맨)
, 타이 에드워즈(돌프), 글렌 클로즈(할머니), 조슈아 J. 그린(지미 리자드), 안소니 앤더슨(빌 스톡)
, 앤 헤더웨이(레드), 톰 케니(울워스), 토니 리치(빌), 켄 마리노(랙쿤 제리), 조엘 맥크레리(그리즐리)
, 케빈 마이클 리차드슨(P-비기), 데이빗 옥덴 스티어스(니키 플리퍼스), 타라 스트롱(조라)
, 샐리 스트러더스(할머니), 패트릭 워버튼(울프), 지빗(그리즐리)
각본 : 토니 리치, 코리 에드워즈, 토드 에드워즈
제작 : 데이빗 러브그렌, 수 비 몽고메리, 프레스톤 스터츠맨, 모리스 캔바
제작년도 : 2005년
제작국가 : 미국
제작언어 : 영어
국내개봉일 : 2006년04월06일
상영시간 : 80분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장르 : 코미디, 미스테리, 가족, / 애니메이션,
 
 

 

 


용량 : 700MB/700MB
자막 : 폴더내 SUB자막
릴그릅 : WAF
릴버전 : DVD 

비디오(화면) 정보
    압  축  코  덱   :  XviD MPEG-4 Video Codec
    화면크기 (비율)  :  800 x 448   ( 1.79 : 1 )
    색          상   :  12 비트
    초 당 프 레 임   :  23.976 프레임/초
    비 트 레 이 트   :  1,751 킬로비트/초
    화          질   :  10000  (높음)

사운드(소리) 정보
    압  축  코  덱   :  AC3 Prologic (DD)
    채    널    수   :  6.1 채널  (다채널 서라운드)
    예  제  속  도   :  48,000 헤르츠
    비 트 레 이 트   :  448 킬로비트/초 
 
  2번째 사운드(소리) 정보
    압  축  코  덱   :  AC3 Prologic (DD)
    채    널    수   :  2 채널  (스테레오)
    예  제  속  도   :  48,000 헤르츠
    비 트 레 이 트   :  192 킬로비트/초

 
 

철도대황님 요청작입니다.

 
 
시작은 미약한 요리책 도난 사건에 불과했다. 하지만 요란한 싸이렌과 함께 사건현장에 있던 4명의 용의자들은 영문도 모른 채 범인으로 추궁 받는다. 커다랗고 순진한 눈망울의 착해 보이는 빨간모자, 누가 봐도 음흉해 보이는 엉큼한 늑대, 언제나 다정하고 따뜻한 우리의 할머니, 도끼 들고 설치는 무식한 도끼맨. 이들은 서로 엇갈린 증언으로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는데…

하지만 알고 보니 보기와는 전혀 딴판, 빨간모자는 나이만 어렸지, 당돌한 불량소녀, 할머니는 이중생활을 즐기는 미스터리 엽기할머니, 특종전문 늑대 기자는 늘 너무 빠르거나 한 발 늦거나, 덩치만 큰 소심한 도끼맨은 개미 한 마리 죽일 줄 모른다는데… 더더욱 믿을 수 없는 건. 이 말도 안 되는 주장을 하는 용의자들의 알리바이가 완벽하다는 것. 사건은 점점 미궁 속으로 빠져들고, 숲의 평화를 발칵 뒤집어놓을 진실이 드러나려 하는데..
 
 
누구나 알고 있는 클래식 동화 '빨간 모자' 이야기를 <슈렉> 스타일로 패로디한 가족용 애니메이션. 웨인스타인 형제가 독립하여 만든 웨인스타인 컴퍼니의 첫번째 가족용 애니메이션인 이 영화는 나름대로의 화려한 성우진을 자랑하는데, <프린세스 브라이드>의 프린세스, 앤 해서웨이가 빨간 모자의 목소리를 맡았고, 명배우 글렌 크로즈와 <스카이 하이>의 패트릭 워버튼이 각각 할머니와 늑대의 목소리 연기를 담당했으며, 작고한 전설적 코메디언 죤 벨루시의 동생인 제임스 벨루시와 <캥거루 잭>의 앤소니 앤더슨, 랩그룹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출신의 지비트(<트리플엑스 2>) 등이 성우진에 동참하고 있다. 연출은 코리 에드워즈-토드 에드워즈 형제와 토니 리치가 공동으로 담당했는데, 모두에게 이번이 극장용 영화 데뷔작이다. 미국 개봉에선 첫주 2,394개 극장으로부터 마틴 루터 킹 연휴 주말 4일동안 1,688만불의 수입을 기록, 주말 박스오피스 2위에 올랐다.

 <빨간모자의 진실>은 '빨간모자(Little Red Riding Hood)'를 단단히 비틀기로 작정하고 덤벼드는데, 이야기는 원작의 마지막 시점에서 다시 시작한다. 동물세계의 경찰관들은 할머니 집에서 발생했던 사건을 수사하는데, 그 대상은 '빨간 모자' 소녀, 늑대, 나무꾼, 도끼 등이고, 혐의 사실은 평화를 파괴한 일, 잡아먹으려 덤벼든 일, 그리고 허가증없이 도끼를 휘두른 일 등이다. 닉키 플리퍼스가 이끄는 경찰팀이 당시의 사건을 하나하나 파헤칠수록 포복절도할 비밀과 반전이 밝혀지는데...

 대부분의 평론가들은 이 영화에 대해 시큰둥한 반응을 나타내었다. 뉴웍 스타-레저의 스티븐 위티는 "조금씩 조금씩, 우리는 잠들어갔다."고 빈정거렸고, 할리우드 리포터의 마이클 레흐트샤펜은 "이 영화는 (빠져나올) 가망이 없을 정도로 숲속에서 길을 잃고 만다."고 비난했으며, 아틀란타 저널-컨스티튜션의 엘레뇨어 링겔 길레스피는 "슈렉 스타일로 어른 관객들을 노린 농담들은 지루하기만 하다."고 고개를 저었다. 또,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의 월터 V. 아디에고는 "약간의 웃음을 선사하기도 하지만, 대부분은 극히 진부하다."고 평했고, 뉴욕 데일리 뉴스의 제이미 버나드는 "흐리멍텅한 캐릭터 디자인과 평범한 작화, 아주 조금뿐인 재치."를 지적했으며, 토론토 글로브 앤 메일의 리암 레이시는 "터무니없을 정도로 값이 싼 아동용 컴퓨터 게임처럼 느껴진다."고 결론내렸다. (장재일 분석)



사상 최강 캐릭터 매칭 보이스 캐스팅!!
강혜정+김수미+임하룡+노홍철=200% 만족 캐릭터 매칭 캐스팅 완료
이런 캐스팅 본 적 있수~?

강혜정, 김수미, 임하룡, 노홍철. 이름만 들어도 웃음이 절로 나오는 흥행 메이커들이 200% 만족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빨간모자의 진실>로 뭉쳤다.
애니메이션 더빙 사상 최강의 보이스 캐스팅으로 화제를 낳고 있는 <빨간모자의 진실>은 <웰컴투 동막골>의 강혜정, 임하룡과 <가문의 위기>의 김수미 등 천만 관객동원력을 자랑하는 초특급 스타 배우 캐스팅에 이어,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노홍철까지 가세, 2006년 상반기 최고의 흥행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단순히 스타급 배우의 목소리 출연과는 달리 <빨간모자의 진실>은 국내 배우 가운데 캐릭터와 목소리 두 가지 모두를 충족시키는 완벽 이미지 매칭을 시도했다는 점이 무엇보다 돋보인다. 소녀 같으면서도 만만해 보이지 않는 빨간모자- 강혜정, 변신의 끝을 모를 엽기할머니-김수미, 초스피드 최강 수다의 다람 찍사- 노홍철 등, 이러한 ‘캐릭터 매칭 캐스팅’은
할리우드의 대형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진행해 왔던 작업으로, <샤크>의 윌 스미스, 안젤리나 졸리와 <슈렉>의 피오나 공주로 출연했던 카메론 디아즈가 대표 케이스. 이러한 작업은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친근한 배우 이미지와 맞아 떨어지게 해, 배우들의 목소리를 듣는 것만으로도 캐릭터에 대한 친근감을 부여한다는 장점을 지닌다. 최근에는 확실한 이미지 매칭이 주는 색다른 재미가 관객을 사로잡는 결정적 요소가 되고 있는 것이 대세다.

게다가 할리우드 배우들 보다도 더 뛰어난 연기를 보여준 한국 연기자들은 마치 그들을 위해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인 것처럼 착각할 정도로 완벽하게 소화해 내, 글렌 클로즈, 앤 헤서웨이 보다 더 뛰어난 해석능력을 보여주었다는 평가를 얻기도 하였다.
단순한 카메오 출연이나, 전문 성우 연기자 등만을 기용하던 국내 애니메이션 더빙계에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는 <빨간모자의 진실>! 한국 영화 제작과정을 방불케 하는 캐스팅 및 녹음 과정 에피소드와 함께 애니메이션 그 이상! 영화 보다 2배의 즐거움을 만끽하게 해줄 것이다.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한국형으로 거듭나기!!
완벽한 로컬라이징으로 애니메이션 시장 ‘블루 오션’ 개척

지금 한국 상업 문화에 로컬라이징이 자리하고 있는 의미는 크다. 로컬라이징은 외국 상품이나 문화를 한국 국민에게 유입할 때 활용하는 커뮤니케이션의 중요 통로로 받아들여지고 있기 때문이다. 세계적인 화장품, 전자 제품, 브랜드에서조차 외국 스타가 아닌 한국 모델을 기용하는가 하면, 한국 고객들을 위한 브랜드 라인까지 새롭게 개발하는 사례는 이제 더 이상 새로운 것이 아니다. 문화 상품에서도 로컬라이징은 예외가 아니다. 그 대표적 예로 외화 시리즈 ‘X-파일’을 들 수 있다. 원본보다 더 뛰어난 로컬라이징 더빙으로 강한 인상 남기고 있는 ‘멀더와 스컬리’역의 ‘이규화’와 ‘서혜정’은 지금도 CF나 CM에서 당시 이미지로 지금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뮤지컬 계에서도 콧대 높은 브로드웨이 대형 뮤지컬 라이센스 작품들이 한국의 스타들을 기용하는 놀라운 캐스팅을 선보이기도 한다. 조승우의 스타시스템을 톡톡히 누린 ’지킬 앤 하이드’나, 핑클 멤버 옥주현을 주인공으로 기용한 ‘아이다’ 등이 한국 관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적극적 로컬라이징의 대표적인 사례. 이러한 경향은 범주를 확장 해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에서도 나타난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에서는 한국 유저들을 잡기 위해 ‘김치’와 불고기 아이템을 넣는 수고도 아끼지 않았으니 말이다.

재창조라고도 일컬을 수 있는 로컬라이징이란, 한마디로 말한다면 현지화 작업이다. 단순히 컨텐츠의 번역뿐만 아니라, 현지 취향이나 상황에 맞게 문화코드, 트렌드, 소비자의 욕구를 반영, 작품이든 상품이든 그 나라의 특색에 맞게 새롭게 재생산하는 시스템이다.
<빨간모자의 진실>는 극장용 애니메이션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로컬라이징 방식을 택한 애니메이션이다. 그 동안 국내에서는 없던 사례라 그 시도부터 놀라운 선택이자, 새로운 도전으로 받아 들여지고 있다. 이러한 배경에는 애니메이션이란 부모와 동반된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어야 한다는 점, 외화가 주는 자막을 읽는 번거로움을 없애야 한다는 점, 바로 바로 이해할 수 있는 순간포착의 재미를 한꺼번에 주어야 한다는 점 등이 있다. 여기에 좀더 욕심을 내 한국적인 정서를 반영할 수 있는 코드와 현대의 트렌드를 반영했는데, 엽기할머니 캐릭터의 김수미가 특유의 익숙한 전라도 사투리로 더빙을 감행(?) 하거나, 실제 최고속 왕수다 ‘노홍철’이 세상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말하는 다람찍사 역을 맏게 된 점, 임하룡의 ‘쑥쓰럽구만~’ 같은 유행어를 극중에 활용하게 한다는 점 등이 바로 그것.

로컬라이징 더빙이 기대되는 추리애니메이션 <빨간모자의 진실>은 한국 애니메이션계에 새로운 마케팅 영역을 생산해낼 수 있는가를 판단하게 하는 확실한 지표가 될 것이다.

애니메이션에도 스포일러 있다!
최고의 반전을 선사하는 추리애니메이션!

같은 장소, 같은 시각, 4명의 용의자들… 현장에 있던 현행범으로 추정되는 용의자들은 각각 서로 다른 증언으로 자신들의 결백을 주장한다. 사건의 중심에 서 있는 빨간모자, 늑대, 할머니, 도끼맨 이들은 서로 엇갈린 진술을 관객들에게 보여줌으로 인해 진실에 대해서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이것이 바로 추리애니메이션<빨간모자의 진실>의 핵심이다.
마치 한편의 스릴러, 수사극을 보는 듯한 영화 <빨간모자의 진실>은 세계 거장 구로자와 아키라의 <라쇼몽>의 영화 문법을 차용하고 있는 최초 애니메이션이다.
“보이는 게 다는 아니다. 안 보이는 게 알고 싶다면 두 눈 부릅뜨도록!”라는 경고멘트로 시작하는 추리애니메이션 <빨간모자의 진실>은 동화가 가지고 있는 단순한 이야기, 해피엔딩에 대한 의구심으로부터 출발한다.
빨간모자가 할머니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동화에서는 하나였던 사건이 <빨간모자의 진실>에서는 4명의 용의자에 의해 4개의 사건으로 더욱 풍부해진다. 사건이 불어난 만큼 증폭된 의문 때문에 사건의 진실은 미궁으로 빠지고, 이를 파헤치는데는 단순한 감상보다는 적극적 추리가 필요해지면서 관객의 참여는 점점 즐거워진다.
이처럼 애니메이션 최초로 수사극을 차용하여 만들어진 <빨간모자의 진실>은 장르가 의심될 정도로 쉽지 않은(?) 두뇌 플레이의 즐거움, 클라이막스에 도달해도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릴과 미스터리를 만끽 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와 독창성이 돋보이는 애니메이션이다.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이야기를 뒤집은 놀라운 상상력이 만난 애니메이션계의 기상천외한 별종 탄생을 예고한 추리애니메이션 <빨간모자의 진실>! <식스센스>, <유주얼 서스펙트>를 능가하는 반전의 즐거움을 선사, 애니메이션에도 스포일러가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성 멘트가 유행할 정도. 기분 좋은 긴장을 즐기며 범인을 밝혀내는 과정을 온몸으로 즐기는 최고의 선물을 안겨줄 <빨간모자의 진실>은 틀에 박힌 동화와 애니메이션 공식에 식상한 관객들에게 신선한 충격이 될 것이다.

2006 지나간 애들은 잊어라!
샤크, 니모, 슈렉 얘네들 보다 한.수.위.
이젠, 역발상 캐릭터다!

동화 속 캐릭터들의 발칙한 변신!
동화 속 캐릭터들이 탈출을 도모했다! 이젠 답답한 동화책을 벗어나 커다란 스크린으로 무대를 옮긴 그들이 첫 주연작으로 선택한 작품이 바로 추리애니메이션<빨간모자의 진실>. 그들은 “여태까지 숨기고 왔던 자신들의 본연 캐릭터를 맘껏 펼칠 수 있어, 맘이 너무 편하다. 이제서야 꼭 맞는 옷을 입는 것 같다”고 토로 하였다.

그렇다면 300년 동안 그들을 둘러싼 편견은 도대체 무엇이고, 진실은 무엇인가? 그것은 바로 동화캐릭터 자체를 뒤집은 역발상 캐릭터라는 것이다.
<슈렉>이 상식을 벗어난 외모의 소유자라면, <빨간모자의 진실>에 등장한 캐릭터들은 동화의 상식을 한방에 날려버릴 최고의 성격파 엔터테이너라는 것!
착하기만 할 것 같은 빨간 모자는 동화사상 가장 쿨~한 소녀로 탈바꿈하고, 다정하고 포근할 것만 같은 퍼켓 할머니는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이중생활 미스터리 엽기할머니로 자신의 역량을 펼친다. 또한, 여태까지 악역만 단골 주연이었던 늑대는 평생소원을 풀며 엉큼한 특종전문 기자로, 덩치큰 도끼맨은 개미한마리 죽이지 못하는 소심맨으로 등장한다.

이에 자기만의 독특한 개성으로 무장한 최고의 조연들이 가세하여 영화의 재미와 즐거움을 배가 시킨다. 저주받은 요들싱어로 요들괴담 창시자인 ‘산양아찌’와 카페인 중독이 있는 2배속 수다쟁이 ‘다람 찍사’, 최초로 폴짝이 랩을 펼치는 과학 수사반장 폴짝이 등이 지상최대의 개성멤버들인 것이다.

2006년 마냥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는 이젠 싫증날 때도 되었다. 또한 그저 착하기만 하고 바른생활 일러주는 캐릭터는 이젠 그만! 샤크, 니모, 슈렉 이젠 지나간 애들은 잊어라! <빨간모자의 진실>에서 개성강한 동화 캐릭터들의 총집합과 상상초월 반전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림형제가 놀란 에드워즈 형제!
알고 보면 원작은 이렇다~!

빨간모자의 원작은 샤를 페로로 출발하여 그림형제의 동화로 이어지고, 그 판본에 따라 변형되고, 재구성된다. 맨 처음으로 자기복제가 된 동화로서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해석되고, 그 버전도 다양한 버전이 이어져 내려오는 <빨간모자>(원제: Little Red Riding Hood)의 진실은 다음과 같다.

유럽 중세 구전 동화- 그 때는 이랬다!!
소녀는 와인과 빵이 든 바구니를 들고 다니다가 늑대의 사탕발림에 넘어가, 발가벗겨지고 늑대의 이빨에 뜯겨 먹힌다라는 내용. 불어로는 elle avoit vu le loup (그녀는 늑대를 보았다) 는 처녀를 잃었다라는 뜻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중세기의 유럽은 처녀의 순결을 매우 소중히 여겼었고, 결혼 할 때 매우 중요시하기도 했다. 그렇기 때문에 순결을 잃은 소녀는 동화에서 아무런 구원이나 용서를 받을 틈도 없이 죽임을 당하는 것으로 된다.

샤를 페로 버전 (Charles Perrault, 1628~1703) - 그 담엔 이렇게 바뀌었다!
그러나 가장 잘 알려진 판본을 쓴 페로는 보다 노골적으로 과격하며 성적인 요소를 이야기 속에서 빼버린다. 할머니의 살점을 먹고 피를 마시는 것, 그리고 빨간 모자 소녀가 옷을 벗고 늑대가 있는 침대로 뛰어드는 장면은 생략된다. 오히려 빨간 모자 소녀의 무책임한 행동, 즉 어머니의 충고를 따르지 않고 할머니 댁에 가는 길에서 어슬렁거리고 낯선 사람과 말을 하는 점을 강조한다. 그래서 늑대에게 잔인하게 잡아 먹힌다는 내용.

그림형제 버전 (Jacob Grimm:1785∼1863, Wilhelm Grimm:1786∼1859)
- 그러다 이렇게도 바뀌었으나…

하지만 그림 형제 버전에서는 그것으로 끝나지 않아,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 마찬가지로 늑대에게 잡아 먹힌 빨간 모자는 지나가던 사냥꾼의 도움에 의해 늑대의 배를 갈라 잡아먹힌 빨간모자와 할머니를 구해내는 이야기로 바뀐다. 그 대신 무거운 돌로 배를 채워 우물에 빠뜨리는 내용으로 끝난다.

21세기의 빨간모자는? ….세기를 넘어 진화(?)한 진실 혹은 뻥!

이렇듯 빨간모자라는 동화는 그때와 시대 상황에 맞게 새롭게 해석되고 변형 되어 왔다! 2006년 그렇다면 에드워즈 형제에 의한 추리애니매이션<빨간모자의 진실> 버전은 어떨까?
‘동화에서 말한대로 빨간모자는 착한 아이였을까? 아님 늑대와 할머니를 구분 못할 정도로 순진할까? 그렇담 할머니는 단순히 늑대한테 잡혀먹을 정도로 약해 빠졌을까? 깊은 숲속에 살고 있을 정도면 ‘늑대 침입 방지 노하우’ 정도는 있을 텐데…. 왜 사냥꾼은 그곳을 지나가던 길이었을까? 도움을 요청하면 바로 바로 들어주는 착한 사람일까? ‘ 이처럼 추리애니메이션<빨간모자의 진실>은 동화 자체에 대한 의구심으로 출발하여 새로운 진실로 달려가기 시작한다. 우리가 알고 있던 동화는 혹시… 진실 혹은 뻥?! (제작노트)
 


게시물 6,431건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국내외 DVD로 출시(예정)된 영화정보 & 릴정보 러브시네마 10-31 117662
6,431 외국 아드레날린24 (Crank, 2006) WAF릴 러브시네마 09-08 5803
6,430 명작 사운드오브뮤직 (The Sound Of Music, 1965) WAF릴 러브시네마 09-08 5087
6,429 개봉관 미이라3-황제의무덤 (The Mummy - Tomb Of The Dragon Emperor, 2008) Zoom릴 (1) 러브시네마 09-03 6299
6,428 동양 거북이도난다 (Lakposhtha ham parvaz mikonand / Turtles Can Fly, 2004) WAF릴 러브시네마 09-03 5118
6,427 명작 미션 (The Mission, 1986) WAF릴 러브시네마 09-03 5134
6,426 명작 대부2 (Mario Puzo's The Godfather Part II, 1974) WAF릴 러브시네마 09-03 4691
6,425 외국 킹오브캘리포니아 (King Of California, 2007) OASiS릴 러브시네마 09-03 5197
6,424 외국 엽기적인그녀/마이세시걸 (My Sassy Girl, 2008) Zoom릴 러브시네마 09-03 5564
6,423 개봉관 스마트피플 (Smart People, 2008) Zoom릴 러브시네마 09-03 4921
6,422 개봉관 텐텐 (テンテン- / Adrift In Tokyo / 轉轉, 2007) WAF릴 (1) 러브시네마 09-03 5171
6,421 외국 소울스코드/영혼의코드 (Soul's Code, 2008) MrCJ릴 러브시네마 09-03 4098
6,420 애니 빨간모자의진실 (Hoodwinked, 2005) WAF릴 러브시네마 09-03 4321
6,419 동양 소오강호 (笑傲江湖 / Swordsman, 1990) WAF릴 러브시네마 08-25 4037
6,418 개봉관 스텝업2-더스트리트 (Step Up 2 - The Streets, 2008) BKL릴 러브시네마 08-25 4119
6,417 개봉관 적벽대전-거대한전쟁의시작 (Red Cliff, 2008) NORiS릴 러브시네마 08-25 4031
6,416 개봉관 잘못된만남 (Santamaria, 2008) Zoom릴 러브시네마 08-25 4096
6,415 외국 레드벨트 (Redbelt, 2008) TLF릴 러브시네마 08-25 4003
6,414 개봉관 흑심모녀 (2008) Zoom릴 러브시네마 08-25 4169
6,413 개봉관 헨젤과그레텔 (Hansel and Gretel, 2007) Zoom릴 러브시네마 08-25 4123
6,412 개봉관 서울이보이냐 (2008) Zoom릴 러브시네마 08-25 6944
 1  2  3  4  5  6  7  8  9  10    

       게시판관리자 러브시네마



   < 게시판 포인트 점수 안내 > 글읽기 0포인트 | 코멘트쓰기 0포인트 | 정보쓰기 +300포인트
   < 게시판 등급별 권한 안내 > 글읽기 회원누구나 | 코멘트쓰기 스탭이상 | 글쓰기 관리자

 
  Copyright ⓒ http://lovecinema.co.kr All rights reserved. | 해상도 1152 X 864 최적화 | 제휴*동맹문의 Since July. 07. 2002 회원탈퇴